자신에게 맞는 부위별 맞춤 제모!
레이저 빛이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변하여 털의 뿌리를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여러 종류의 레이저와 빛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치료시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털의 색이 검고 피부가 흰 사람이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이지만 피부색이 검을 경우에는 피부와 털이 에너지 흡수에 경쟁을 하고 그 결과 털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손상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레이저 기계의 발달로 짙은 피부색의 사람들도 레이저 제모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번 치료에 모든 털이 동일한 반응을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4~8주 간격으로 5회 정도의 반복 치료가 필요합니다.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쪼이면 색소에 흡수된 빛 에너지가 열 에너지로 전환되고 그 열이 피하의 검은 털을 파괴하게 됩니다. 다시 말하면 털을 생산하는 모낭이 검은 색이므로 검은 색깔에만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레이저를 피부에 쏘면 검은 색의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01정확하고 확실한 제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습니다.
02시술시 통증이 경미합니다.
03일회 시술 부위가 넓으므로 시간이 단축됩니다.(종아리 제모시 전기 분해에 의한 제모는 10여 시간이지만 레이저 제모는 30분 내외)
04선택적으로 모낭을 파괴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05치료 횟수가 적습니다.
05시술 후에 모공이 수축되므로 오히려 피부가 부드러워집니다.
01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을 상담하고 차트를 작성합니다.
02시술 부위의 털 굵기를 측정한 다음 면도합니다.
03마취연고를 시술 부위에 도포하고 랩으로 감쌉니다.
04마취가 되는데는 40~50분 정도 소요됩니다.
05레이저로 제모 시술을 받습니다.
06다음 시술 예약을 합니다.
01치료 직후에 냉찜질을 합니다.
02치료 부위는 찬물과 부드러운 비누로 가볍게 씻어줍니다.
03치료 부위의 피부색의 변화를 막기 위해 직접적인 햇빛을 피하고 SPF 15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바릅니다.
04드물게 4~5일 후에 가려움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피부를 긁으면 염증을 일으켜 색소 침착이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항히스타민제를 약국에서 구입하여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05털은 치료 후 일주일 정도가 지나면 빠지게 되는데 일주일이 지나면 마른 수건으로 치료부위를 가볍게 문질러서 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06다음 시술 예약을 합니다.